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캐릭터

디아블로2 (디아2) 킥트랩씬(암살자) 스텟, 스킬트리

by 노아유니버스 2021. 1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아입니다.

제가 요즘 키우고있는 캐릭터는

킥트랩씬입니다.

제가 키워왔던 캐릭터들로는

횃불작이 아무도 안되다보니

성기사 다음으로 횃불을 잘따는

킥트랩씬을 육성중입니다.

지금 76까지 해봤는데

확실히 매력이 있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아이템도 그렇게 좋지 않은데

벌써 헬 디아가 가능 하네요.

아이템은 

이번 2.3 패치로 최대공속이 다시 레거시버전으로

바뀌었다지만

그래도 한번쯤 키워볼만한 캐릭터인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스텟

 

힘 : 156 (모너크 착용할만큼)

민첩 : 막기 확률 75% 까지

활력 : 나머지

마력 : X

제 킥트랩씬 스텟창입니다.

 

2. 스킬 순서

 

용의발톱 1개 주신다음 그림자 단련 모든 스킬1개씩

덫에서 죽음 파수기까지 1개씩,

죽음 파수기, 번개 파수기, 번개 줄기 파수기 순서로 마스터

용의 발톱은 발차기 5회까지 주시면 됩니다. (저는 마스터했습니다)

남는 스킬은 감전 그물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3. 스킬 트리

무술 그림자 단련

4. 착용 아이템

85렙 찍고 장착할 아이템

제 킥씬이 착용중인 아이템입니다.

신라세를 제외하면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은 딱히 보이지 않습니다.

가장중요한건 신발을 업글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신발이 업글 되야 킥 데미지가 강해집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